없이는 마사지를 할 수 없는 간단한 팁

2020. 6. 2. 19:46카테고리 없음


없이는 마사지를 할 수 없는 간단한 팁



완벽한 하루를 시작하는 많은 것들이 있다.


그들은 아침식사, 약간의 운동, 그리고 그런 걱정을 떨쳐버릴 수 있는 편안한 마사지를 제외하곤 했다.


마사지에는 손재주가 좋아지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등 많은 이점이 있다.


언급된 것들은 대부분의 개인들이 때때로 싸울 문제들이며 모두에게 마사지를 중요하게 만든다.




마사지에 이어 물을 충분히 마신다.


마사지는 종종 독소가 분비되는 결과를 초래한다.


이 독소를 물로 씻어내면 통증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처음 한 시간 동안은 물을 2~3잔 정도 마시고 그 다음 23시간 동안은 8잔까지 마셔라.




마사지를 받는 것에 대해 마음을 터놓아라.


그 과정이 항상 당신이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이것이 여러분이 마사지를 즐기는 것을 막지 않도록 하라! 진정하고 마사지사들이 최선을 다하도록 내버려 둬.




마사지가 진행되는 동안 엄지손가락은 물론 손바닥과 손가락까지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근육 요법을 자극하는 데 이용될 수 있는 손의 매우 강한 부위다.


하지만 너무 세게 밀어붙여서는 안 된다.


마사지의 수신부에 있는 사람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다.




좋은 마사지 치료사를 찾으려고 할 때는 면허가 있는 사람만 봐야 한다.


자격증을 가진 치료사들은 많은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더 잘 만족시킬 수 있다.


자격증을 가진 마사지 치료사를 고용하는 것은 당신의 세션이 전문적이고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한다.




과도한 체중 감량에 따른 스트레칭 자국이 있거나 임신 후라면 이를 없애기 위해 여러 가지 시도를 했을 가능성이 크다.


코코버터로 매일 그 부위를 마사지하면 결국 스트레치 자국이 없어진다.


마사지는 재생에 도움을 주는 조직을 자극해 시간이 흐르면서 스트레치 자국이 사라지게 한다.




마사지를 하고 있는 부위가 시끄럽지 않은 것이 중요하다.


건물 밖에서 시끄러운 교통소음이나 시끄러운 이웃이 있으면 긴장을 풀기 어렵다.


마사지는 완전히 긴장을 풀고 있어야 한다.


소음이 덜한 다른 곳으로 이동하거나 하루 중 더 조용한 시간에 마사지를 선택한다.


이렇게 하면 그 차이를 금방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관절염이 당신이 대처해야 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그것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약은 도움이 되지만 모든 고통을 덜어주지는 못한다.


만약 당신이 약물치료를 받고 있지 않다면, 마사지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사지는 체내의 혈류를 자극하여 유연성과 순환을 좋게 하며, 두 가지 모두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마사지 치료사에게 여행할 시간이 많지 않다면, 당신에게 여행할 사람을 구해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마사지를 하는 많은 사람들은 사무실 공간이 필요하지 않고 다른 곳을 여행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돈을 절약한다.


이것은 또한 더 편리하고 종종 시간이 덜 들기 때문에 더 쉽게 할 수 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마사지가 발을 씻겨주는지, 아니면 스스로 발을 씻겨주는지 확인하십시오.


발이 더러우면 마사지하는 동안 세균이 몸의 다른 부위로 이동할 수 있다.


안마대 위에 눕기 전에 싱크대에서 발을 씻으면 된다.




결론적으로 안마사가 직업에 투입하는 힘든 일을 대체하거나 복제하는 일은 없다.


이제 어느 정도 배경지식이 생겼으니 완벽한 안마사를 찾을 때 훨씬 더 성공적일 것이다.


이러한 팁이 항상 참이 되는 것은 아니며, 자신의 고유한 선호에 따라 작업하도록 개요를 조정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